본문 바로가기

ROYAL & NOBLE/영국

왕비가 될 카밀라? | 핑크 토파즈 진주 초커 | 카밀라 파커볼스 보석

camilla
카밀라 파커볼스

역사가 있는 보석을 대체로 좋아하는데 카밀라<핑크 토파즈 진주 초커>는 알려진 출처가 없어서 많이 아쉽더라고요ㅠㅠ 그래도 디자인이 마음에 들고, 최근 영국 왕실 소식도 전할 겸 가지고 왔습니다~ 

 

 

 

 

catalogue
소더비 카탈로그에 실린 핑크 토파즈 세트

카밀라가 착용한 초커의 핑크 토파즈 펜던트는 1830년경에 제작되었으며 위 사진 속 귀걸이와 세트입니다! 전형적인 그 시대의 보석 디자인이라고 하네요. 아마 티아라나 목걸이와 세트였을 것으로 추정되지만 확실하게 알려진 사실은 없습니다. 핑크 토파즈 세트는 2000년 소더비 경매에서 22,925파운드에 낙찰되었는데 구매자는 알려지지 않았죠.

 

 

 

 

duchess cornwall

 

카밀라 2006년 한 외교 만찬에서 핑크 토파즈 귀걸이를, 같은 해 참석한 행사에서는 핑크 토파즈 펜던트를 긴 진주 목걸이에 연결시켜 착용함으로써 소더비에서 낙찰된 핑크 토파즈 세트는 그녀가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duchess cornwall
2008년 피터 필립스 결혼식에 참석한 카밀라

2008년 엘리자베스 여왕의 첫 손주인 피터 필립스의 결혼식에서는 펜던트를 이전에 연결시켰던 진주 목걸이보다 더 짧은 5줄 진주 목걸이에 연결시켜서 현재의 형태인 초커로 착용하기 시작했죠~

 

 

 

 

choker

 

카밀라는 크고 화려한 걸 선호했기 때문에 <핑크 토파즈 진주 초커>는 그녀의 취향에 딱 맞는 보석이었습니다~

 

 

 

duchess cornwall

 

2011년 열린 피터 필립스의 동생, 자라의 결혼식에서도 <핑크 토파즈 진주 초커>를 착용하고 참석했습니다. 모자가 굉장히 화려하죠? 앞서 언급했듯이 카밀라는 화려한 걸 좋아해서 모자도 무슨 둥지 사이즈만 한걸 착용할 때가 참 많습니다ㅋㅋㅋ

 

 

 

camilla
2009년 로열 애스콧에서 카밀라

한 기사에 따르면 카밀라의 핑크 토파즈 세트는 찰스 왕세자의 선물이라고 해요. (결혼 선물이라는 말이 있지만 공식적으로 확인된 사실은 없습니다ㅠㅠ)

 

 

 

duchess cornwall
2009년 캐나다 방문한 카밀라

핑크 토파즈 세트는 2000년 소더비에서 판매되었고, 찰스와 카밀라는 2005년에 정식 결혼을 하였으며, 카밀라가 핑크 토파즈 세트를 공식적으로 착용한 연도는 2006년입니다. 결혼 선물도 어느 정도 신빙성 있는 주장 같아요. 찰스는 예술에 조예가 깊은 편이고, 다양한 예술 작품들을 구입하는데 이 보석도 그중 일부일 가능성이 있죠.

 

 

 

 

duchess cornwall
2011년 트루핑 더 컬러에서 카밀라

2005년 찰스 왕세자와 정식으로 결혼한 카밀라는 세자비(Princess of Wales, 웨일스 공비) 칭호를 갖고 있지만 공식적으로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이애나비를 기리기 위해서도 있지만, 워낙 욕을 많이 먹어서 다이애나가 사용했던 칭호를 사용하지 못하는 거죠. 카밀라는 현재 콘월 공작부인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duchess cornwall
2014년 로열 애스콧에서 카밀라

심지어 왕실 측은 카밀라는 찰스가 왕이 되어도 왕비(Queen Consort)라는 칭호를 사용하지 못하고, 격이 낮은 Princess Consort를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둘의 오랫동안 이어져온 불륜 관계, 다이애나의 비극적인 죽음으로 인해 여론이 상당히 안 좋았기 때문이죠.

반응형

 

duchess cornwall
2015년 CHOGM 연회 참석한 카밀라와 찰스

찰스가 왕이 되면 카밀라에게 왕비 칭호를 줄 것이라는 소문이 돌았지만 왕실 측은 찰스가 왕위에 올라도 카밀라는 왕비 칭호가 아닌 Princess Consort를 사용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러나 많은 시간이 흐른 탓일까요. 조용히 공무를 수행해온 카밀라에 대한 여론이 점차 누그러지면서 2022년 엘리자베스 여왕은 즉위 70주년 기념 성명에서 새로운 입장을 밝힙니다.

 

 

 

 

duchess cornwall
2016년 로열 애스콧에서 카밀라

"찰스가 왕위에 오르면 (영국 국민들이) 내게 준 것과 같은 지지를 찰스와 카밀라에게도 보내줄 것을 알고 있습니다. (...) 그때가 되면 카밀라가 왕비로서 충성을 다하길 바랍니다."라고 말이죠. 한마디로 카밀라의 왕비 칭호 사용을 지지한 것입니다.

 

 

 

 

duchess cornwall
2017년 로열 애스콧에서 카밀라

많은 사람들이 찰스가 왕이 되면 카밀라도 결국 왕비 칭호를 사용하게 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다이애나의 죽음으로부터 많은 시간이 흘렀고, 카밀라는 왕실의 일원으로서 많은 공무를 수행하고 있기 때문이죠.

 

 

 

 

camilla
2019년 가터 훈장 수여식에서 카밀라

하지만 불륜녀가 결국 왕비가 되는 이런 결말이 정말 맞는 걸까요? 동화 속 Happily Ever After는 역시 존재하지 않는듯해요ㅠㅠ

 

 

 

#공감과 덧글은 큰 힘이 됩니다 (୨୧ ❛⌄❛)✧


𝑷𝒊𝒏𝒌 𝑻𝒐𝒑𝒂𝒛 𝑷𝒆𝒂𝒓𝒍 𝑪𝒉𝒐𝒌𝒆𝒓

 

duchess cornwall


TOP